5/3(토), 5/5(화)은 고객센터도 쉬어 갑니다.
(앱/홈페이지 계약 및 이용은 가능)
지점 찾기
이용후기
이용방법
편안창고는
FAQ
로그인 / 회원가입
하이 님
로그아웃
로그인 / 회원가입
FAQ
카테고리
검색
Q.
화재에 안전한가요?
Q.
24시간 이용이 가능한가요?
Q.
어떤 사이즈를 이용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Q.
모든 사이즈에 옷봉, 선반이 있나요?
Q.
결로 걱정 없나요?
Q.
주차가 가능한가요?
Q.
무인시설인데 보안은 괜찮을까요?
Q.
짐운반 서비스가 있나요?
Q.
상주하고 있는 직원은 없나요?
Q.
보관금지물품이 있나요?
Q.
지금 바로 이용할 수 있나요?
Q.
다른 사이즈의 보관함을 추가로 보고 싶어요.
Q.
결제카드를 변경하고 싶어요.
Q.
투어시 촬영 등이 가능한가요?
Q.
투어시 지점에 비치된 PC사용이 가능한가요?
Q.
열람가능한 보관함의 위치를 알고 싶어요.
Q.
결제방식은 어떻게 되나요?
Q.
앱 설치가 필요한가요?
Q.
계약기간 만료시 연장은 어떻게 하나요?
Q.
계약기간 만료시 종료는 어떻게 하나요?
Q.
중도해지를 하고 싶어요.
Q.
미납요금을 결제하고 싶어요.
Q.
계약만료일 이후 며칠만 추가사용이 가능한가요?
Q.
투어시 지점에 비치된 카트 이용이 가능한가요?
Q.
보관금지물품은 어떻게 되나요?
Q.
공동으로 이용할 수 있나요?
Q.
이용 중 보관함 사이즈 변경이 가능한가요?
Q.
도어락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Q.
도어락 작동이 안 되면 어떻게 하나요?
Q.
출입은 어떻게 하나요?
Q.
계약자 (명의)변경이 가능한가요?
Q.
아이디,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Q.
옷봉, 선반 이용료가 있나요?
Q.
보증금으로 이용료를 대체할 수 있나요?
Q.
지점에 주소지등록 등이 가능한가요?
Q.
보관함 밖에 물품을 둬도 되나요?
Q.
창고출입이 안 돼요.
Q.
따로 포장을 해야하나요?(의류 등)
Q.
따로 포장을 해야하나요?(물품)
Q.
지점에서 전기 연결도 가능한가요?
Q.
앱 삭제해도 되나요.
Q.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한가요?
Q.
연장신청을 못했어요.
Q.
지점위치를 알고 싶어요.
Q.
종료신청을 못했어요.
Q.
보관함을 여러 개 이용하고 싶어요.
Q.
장기계약하면 추가할인이 있나요?
Q.
다른 창고와 보관환경이 다른가요?
Q.
투어신청은 어떻게 하나요?
Q.
지점에 비치된 카트 사용이 가능한가요?
Q.
앱/홈페이지에 계약정보가 없어요
Q.
창고 이용중 조명이 꺼졌어요.
Q.
이용중인 보관함 위치가 기억이 안 나요.
Q.
장기계약 할인은 일시불만 가능한가요?
Q.
별도 회원가입비가 있나요?
Q.
계약기간 동안 이용료가 변경되나요?
Q.
이용시작일 전 예약이 가능한가요?
Q.
곰팡이 걱정이 없나요?
Q.
장마시 침수에 안전한가요?
Q.
해충관리가 되나요?
Q.
보관함의 사이즈 종류와 크기가 어떻게 되나요?
Q.
희망하는 보관함 사이즈 공실이 없어요.
Q.
옷봉, 선반 사용료가 있나요?
Q.
사이즈별 가격이 궁금해요.
Q.
최소/최대 계약기간이 어떻게 되나요?
Q.
위치는 상관없고 가장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어요.
Q.
식료품 등을 보관해도 되나요?
Q.
젖은 물품을 보관해도 되나요?
Q.
보관함 위치를 내 마음대로 고를 수 있나요?
Q.
보관함 상부는 왜 뚫려 있죠?
Q.
투어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Q.
투어시 보관함 열람횟수에 제한이 있나요?
Q.
보험가입이 되어 있나요?
Q.
투어시 아무 보관함이나 열어봐도 되나요?
Q.
투어시간 제한이 있나요?
Q.
투어인원 및 행위에 제한이 있나요?
Q.
계약전 물품보관이 가능한가요?
Q.
투어 중 궁금한 점은 어디에 물어봐야 하나요?
Q.
방문 없이 계약할 수 있나요?
Q.
할부결제가 가능한가요?
Q.
법인계약은 어떻게 진행하나요?
Q.
투어시 열람한 보관함 계약이 안돼요.
Q.
세금계산서 발행이 필요해요.
Q.
결제실패(연체)시 불이익이 있나요?
Q.
결제일을 변경하고 싶어요.
Q.
계약 만료일 전에 알람을 받고 싶어요.
Q.
환급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Q.
이용시작일 전 계약취소가 가능한가요?
Q.
계약서, 결제내역 확인하고 싶어요.
Q.
지점으로 택배배송이 가능한가요?
Q.
지점에 비치된 PC사용이 가능한가요?
Q.
지점에서 숙식이 가능한가요?
Q.
이용시간에 제한이 있나요?
Q.
출입문을 열어둔 채로 이용해도 되나요?
기타 궁금한 사항은 이용약관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라며,
대표 상담 전화 또는 카카오 상담으로 문의를 주실 수 있습니다.